훈련일지2020. 4. 26. 12:08

토요일 25(116일차)

토요일 = 사람많다

기상예보 _↗3~8m/s + 15도

강물이 또 들어오고 있음 ?


오늘의 훈련

마눌몬`과 아침공복산책 70분 + 맨몸훈련 60분


 걷는데 얼굴 가렵고, 눈물나고, 재채기 나오고 ..어라 뭔가 이상한데 ?

 그렇다 오늘은 ..약한 황사 + 초미세먼지 범벅 ㅜㅜ;

 예민하다는 건, 외부자극에 민감하다는 건, 불편함이 많을 수 밖에 없다는 것 아이고 ~

 어찌저찌해서 집에 가서 샤워 ~



맨몸훈련

 에어스쾃 30분 + 런지 10분 + 힙드라이브훈련 + 목 + 코어 + 스트레칭

 목 얇아짐 충격 ㅌㅆ

   


염력훈련 ..

하려고 책, 유투브를 뒤졌는데, 모두 정신나간 소리 가득

이걸 어째

맨땅에 헤딩박 심경으로 명상호흡하며 눈알만 돌림

목표는 물건을 움직이는 것과 나는 것 ㅋㅋㅋ





걷는 사람들은 스무명에 한둘정도 마스크 착용을 안하고 있음

롸이더들은 안함 ㅎㅎ





이제 꽃은 다 지고 평범한 나무처럼 푸르름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음, 약간 노르스름 하고, 뿌연 대기 

한번에 하나씩만 해라 이 자슥들아 !





아파트 장날의 별미 ..설탕 흘릴까봐 신문 깔고 ..오늘의 아점저






오늘의 몸무게

하루 두끼 먹고, 물 뜨겁게 덥혀 1.5 리터 마시고 ..

근육손실 읎이 지방만 태우기 힘드네 ㅡㅡ;










2020년 4월25일 토요일 '구암나들목' 


자좐구 돼둑질 근황




근처 사는 사람이거나 근처에서 일하는 사람일텐데 ..


엄청난 무대뽀 ...일세 ~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제 꽃은 지고 푸르른 신록의 계절이자 5월이 바짝 다가왔네요.
    연두색 녹음은 반가운데 미세먼지, 황사, 대기오염은 안 반갑네요.

    2020.04.26 14: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이제 곧 날씨가 더워질거 같은데 다음주도 즐겁게 보내세요.

    2020.04.26 18: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