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20. 6. 19. 05:30

목요일 18 (170일차)

미세먼지가 아닌 안개

을마나 더울려고 이 모냥인겨 ㅡㅡ;




오늘의 훈련

 산책로 (공원)운동기구로 훈련하기 3회차



헬쑤장 다닐 땐 10k 뛰고 웨이트 했는데 ..대충 스트레칭 하고 시작

왼짝 기구 '오금펴기' 오른짝 기구 '철봉'


오금펴기 100회 -> 행잉 니업 20회  _요렇게 1세트 _ 이거 5회

도합 오금펴기 500회, 니업 100회


오금펴기동작은 ..싸이클 밀기 동작과 비슷

니업 ..배 보다는 장요근 작살 내기






1 신발 구입할때 받았던 쌕

2 장갑 

3 새로 구입한 싸이클 물통

4 3년 묵은 줄넘기

5 싸이클 튜브 2개 묶음

6 므틉 튜브 2개 묶음



여기서 

스텝업 200회


더 하려는데, 끈 묶지 않은 개가 난입 + 마스크 쓰지 않은 동네주민 난입

방해 받는 것도 열받는데 마스크 미착용 !  급빡''''''' 해서

'한소리' 하니 맞받아침 '두소리' 하고 자리 이동


다른 장소로 이동 ..

스테업 100회 + 덩키킥 60회 + 앞차기 60회


도합

스텝업 300회

덩키킥 60회

앞차기 60회





1 '가슴강화기' 

2 풀다운

3 로우


'가슴강화기 10회 -> 풀다운 20회 -> 로우 20회 _이렇게 1세트 _ 요거 5회

싸+므 튜브 4개 모두 로우 10회 3셋 + 풀다운 10회 3셋



도합

가슴강화 50회

풀다운 130회

로우 130회





오늘의 몸무게

먹는 걸루 해결하든, 운동하는 걸루 해결하든 해야되는데 ..

8시간 걷기로 인한 후유증으로 엄청나게 운동을 해야 지방이 타는 몸이 되어버리고 ..

_마치 프로운동선수가 은퇴하고 돼지가 되는 것과 같은 상황 _

먹는 건 절때로 줄이지 못하는 식성이고 _먹방처럼 많이 먹지도 못하면서 줄이지 못하는 ㅎㅎ


여름철에 지방 태워야 함

가을 전까지 빼야함 !

가을 되면 듸룩듸룩 해짐 ㅜㅜ;










레오 뇐네는 '롸이더'



롸이더에겐 ..튜브가 있지


그리고 레오 뇐네는 TT 1대 + 므틉 1대가 있음


므틉을 정비 정리 하고 ..


낡은 튜브 2개를 잘라 묶음



싸이클 튜브 대비 3배 가량 강도 높음 + 탄력 2배 가량 좋음


싸이클튜브 2개 +므틉 튜브 2개 .. 4개 튜브로 풀다운 하니 10개가 최대



느낌이 '빡 ! ' 오는데 ..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프로운동선수가 은퇴 후에 살찌는 이유가 있었군요 ..
    더운날씨에 무개념 인간들 때문에 더 덥습니다.

    2020.06.19 14: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웬만큼 운동해도 티? 도 안나고, 살도 안빠지고 몸은 몸대로 피곤하고 ..과도한 운동은 좋지 않습니다

      2020.06.19 18:09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