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8.06.11 05:30

4 18/27 →2m/s 32㎍/㎥



오늘의 훈련

#W8h

몸컨디션 58%, 정신컨디션 49%

시작하기전 소화제를 마심, 그랬더니 배고프기 시좍  이런 죄앤쟝 ~

오널은 밥을 쫌 줄여야지 생각했는데 ..평소대로 머금 ㅡㅡ;


쓰리스터를 80kg*10*5셋  ..개볍게 했거늘 ..

운동안한지가 오래됬더미만, 30kg 도 되지 않는걸 들었더니 허리가 ㅂㄷㅂㄷ


약간의 몸 붓기

양발 새끼발쪽&날쪽에 약통증

다른 곳은 이상읎음




 5 18/29 →2m/s 42㎍/㎥

해뜨기 직전



오늘의 훈련

#W8h

몸컨디션 49%

어젯밤 자는데 침대가 뜨거움 ..깨서 돌아눕고, 깨서 돌아눕고 ..

하다보니 수면부족


왼쪽발바닥 앞쪽 약통증+ 약두통

호흡을 잃지 않고 성모송을 외우며 좀 더 빨리 걸음


피곤함에 피곤함을 더해서 ..

지방을 태워봄


최고의 방어는 '공격'이 아님

''회피''

스텔스기처럼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고, 느껴지지 않고 날아 가야함

이건 모기의 전법과 같음
약한 기체를 이용한 피하기 전법



 6 18/28 ↗2m/s 75㎍/㎥

구름 읎는 새벽



오늘의 훈련
#W8h
바닥에서 잠
시원해서 아침까지 완샷숙면 취함
머리속이 조용해지고, 두통이 읎어짐

어제 양쪽 발목을 모기에 물림
너무 가려워 세 종류의 약을 바름

걷다가 작은 수건에 물을 적셔 목과 팔다리를 닦아서 체온을 내림

날씨가 더워지므로 비염환자의 콧구멍은 '볕'이 들어옴
그러나 아직은 조심할 시기



 7 18/27 →2m/s 51㎍/㎥

안개 낀 새벽 ..더위 시작 ~



오늘의 훈련

#W8h

알러지 잠잠 + 발통증 전체 약 + 몸컨디션 약 뿌근 + 두통 X 

약 좋음 55%


내 잔에만 신경쓰자 ! _묵언&호흡 놓치지 말기

좀 더 속도를 높여 걷기


엄지발가락에 힘 넣기 _1자로 걷기


이해 안되는 현상 !

적응 단계를 넘어서자 배가 다시 나오기 시작 

밥을 줄여야 하나 ? ㅜㅜ;




 8 17/25 ↗1m/s 16㎍/㎥

흐린 새벽

오늘의 훈련
#W8h
컨디션은 좋아지고, 더위로 인한 쾌적함은 작아지고 ..

재채기를 크게 하고, 콧물이 나옴
알러지 시작 ? 했는데, 그것으로 끝 !  ..?
알러지증상 호전
브로멜라인 섭취효과 ?!

피로 누적 오브 누적
온몸의 혈관속에 무거운 피가 흐르는 느낌

피로회복을 위해 요즘 하는 것 ..
찬물샤워
냉족욕
식초
저녁 조금 먹기
춥게 자기



토 9 17/27 비


오늘의 훈련
휴식



 10 18/27 ↖2m/s 9㎍/㎥

노란원안 _놌돼타워_가 보이면 최상의 맑은 대기상태


오늘의 훈련

휴식









새로운 시대를 열기 위해서는 ..









''새 술은 새 부대에'' ..원칙이 지켜져야 합니다











화이팅 !!!

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쵂오!!!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날씨가 좋아서 미세먼지도 없는 거 같아요 이번 주도 파이팅 하세요

    2018.06.11 06: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