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ly for safety 548

7월25일훈련ZIP-'동네수영장160일차'

월요일 25 (206일차) 오늘의 훈련 수영 + 코어 + 명상호흡 _ 컨디션 40% 콧물알러지 터짐 양쪽 콧구명 다 막혔다가 ㅡ> 콧물 줄줄~ + 두통 즐거워 듁겠음 _ 수영 1500m ±75%* 자유형 *1000m 평영*접영드릴 * 500m _ 접영 웨이브 감이 살아나고 있음 접영킥 뻥~ 뻥 ~ 팍~ 나비스트록 50% ? 머리 위치 자리 잡아가고 있음 _ 명상호흡 길어질때로 길어졌다가 다시 줄었다가 다시 늘고 있음 무궁화 꽃말 _일편단심, 영원 May the Force be with you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May the Force be with you !!!

훈련일지 2022.07.25 (2)

7월22일훈련ZIP-'동네수영장159일차'

금요일 22 (203일차) 오늘의 훈련 수영 + 코어 + 명상호흡 _ 컨디션 52% 오른팔엘보 저주파 치료 + 스트레칭 + 파스 = 하루 괜춘 다다음 날은 어찌될지 모름 _ 수영 1500m ±75% * 자유형 * 1000m 접영 드릴 500m _ 자유형 영상을 찍어 자세 확인을 해야되는데 .. 접영드릴 입*출수킥 타이밍 웨이브가 끓김 발차기 좀 더 강해져야 함 _ 셩장 실장 안보임 ㅋㅋㅋ 짤린듯 _ 명상호흡 비우고 뭘 루 채울까 ? 고민ING ~ 도라지 꽃말 _영원한 사랑 옰 ! May the Force be with you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May the Force be with you !!!

훈련일지 2022.07.22 (4)

7월21일훈련ZIP-'동네수영장158일차'

목요일 21 (202일차) 오늘의 훈련 수영1400m + 코어 + 명상호흡 _ 컨디션 52% 이상한 기온급하락 서늘함 ? _ 수영 ±75% * 자유형 1200m 상급라인 서열 1위 불참 막히지 않아 편했음 하다 보니 아짐2이 난입 ㅆㅂㄹ ~ 서열 2위 평영자세 교정해줌, 교정 안됨 ㅋㅋㅋㅋ _ 뱃살이 조금 빠졌다 했는데 2kg 빠짐 5k 만 빼면 날아다닐텐데 ... _ 수영 중 웬 남자가 들어와 고함을 10초간 빼액 ~ 지르고 도망감 수영 끝나고 나갔더니 웬 아재 씨러져 있음 관계자들 둘러싸고 난리 ~ 119 ~ 몇 명 잘리것네 ! _ 명상호흡 실타래를 풀지 않고 버림 ~ 방관 ~ 현재를 향유 할 것 니 몸은 암 내 몸을 모름 May the Force be with you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

훈련일지 2022.07.22

7월20일훈련ZIP-동네수영장157일차'

수요일 20 (201일차) 오늘의 훈련 수영 1500m + 코어 + 명상호흡 _ 컨디션 53% _ 수영 ±75% * 자유형 * 1000m 접영드릴 * 500m _ 자유형 손 자유형 * 킥 돌핀킥 25m + 2킥 25m 반복 혼자서는 더 이상 개선의 기회가 없을듯 접영 나비 스트록 * 입수*출수킥 연습 * 타이밍드릴 유연성 0% ~ _ 명상호흡 뒤엉킨 실타래가 풀리고 나니 현재와 미래가 꼬일려고 함 귀잖음 ~ 저리가 혼자 놀아 ~ 마놀몬`표 짜장면 2인분 May the Force be with you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훈련일지 2022.07.20 (2)

7월19일훈련ZIP-'동네수영장156일차'

화요일 19 (200일차) 오늘의 훈련 수영1600m + 코어 + 명상호흡 _ 컨디션54% 00 _ 수영 ± 75% * 1000m ± 100% * 50m * 500m ± 110% * 25m * 100m _ 최고속에서의 변화 호흡이 넘어가서 넘어 오려면 30초 이상 걸렸는데 .. 호흡은 남고 팔이 넘어감 속도를 더 올리려고 순차적으로 힘을 넣고 뺌 이건 최후의 버팀 ? 확실히 체력이 높아짐 ! _ 튜빙밴드 지치지 않을 때까지 정확한 자세로 ~ 10회 * 3 _ 기도&명상호흡&스트레칭 독서는 멈추지 말 것 어제 읽은 책 '인간 본성의 법칙', 919페이지인데 .. 번역 탓일까 ? 원본 탓일까 ? 애매모호한 결론만 있음 섬초롱꽃 꽃말 _ 열성에의 감복, 충실 May the Force be with you !!..

훈련일지 2022.07.19

7월18일훈련ZIP-'동네수영장155일차'

월요일 18 (199일차) 오늘의 훈련 수영 1600m + 코어 + 명상호흡 _ 컨디션 54% 알러지비염 _콧물, 얼굴가려움 .. _ 수영 ±75% * 1000m ±100% * 50m * 500m ± 110% * 25m * 100m _ 어제 튜빙 밴드 80LB(36.3kg) 100회 60회까지 한번에 10' 하고 쫌 쉬고 + 10' 하고 쫌 쉬고 ㅡ> 20회 억지벅지루 마치기 _ 자유형 인터벌 체력 높아짐 ± 20% ? _ 기도&명상호흡&스트레칭 그리고 독서는 멈추지 말 것 왕원추리 꽃말 '하루만의 아름다움' May the Force be with you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훈련일지 2022.07.18 (2)

7월15일훈련ZIP-'동네수영장154일차'

금요일 15 (196일차) 오늘의 훈련 수영 1500m + 코어 + 명상호흡 _ 컨디션 54% 수영 마치자 콧물 주ㄹㄹ ~ 60분 정도 주ㄹㄹ ~ _ 수영 ±75% * 자유형 * 500m 접영 * 접영드릴 * 오징어셩 * 1000m _ 지유형 2비킥 리듬에 맞추니 쭉쭉 ~ 110% 인터벌 필요 _50m라인 필요 접영 출수킥*입수킥 느낌 잡음 스트록 _일자 ㅡ> 나비 모양 오징어셩 점점 더 잘 되고 있음 ㅋㅋ 이거 하는 거 다른 사람들이 보고 ??? 표정 넘 재밌음 ㅋㅋ _ 기도, 명상호흡, 스트레칭 멈추지 말 것 능소화 장원급제하여 어사화에 꽂는 꽃 일명 어사화 꽃말 기쁨 May the Force be with you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훈련일지 2022.07.15 (4)

7월14일훈련ZIP-'동네수영장153일차'

목요일 14 (195일차) 오늘의 훈련 수영 1500m + 코어 + 명상호흡 + 스트레칭 _ 컨디션 51% 오른팔엘보통증 30% 열리지 않는 뚜껑을 5분정도 힘을 주며 열었더니 통증 악화 _ 수영 ± 75% * 자유형 * 500m ± 75% * 평영 * 500m 접영 입수킥*출수킥 드릴 연습 500m 출수킥 타이밍 안맞음 대체 왜 ??? _ 7월은 접영 출수킥 강조기간 ~ 꽃이 피면 꽃이 피고 ... May the Force be with you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훈련일지 2022.07.14 (2)

7월13일훈련ZIP-'동네수영장152일차'

수요일 13 (194일차) 오늘의 훈련 수영 1400m + 코어 + 명상호흡 _ 컨디션 오른팔안쪽엘보 약 통증 _ 수영 ± 75% *자유형 * 1000m ± 75% * 평영 * 300m 접영드릴 300m 출수 킥 + 입수 킥 연습 조금 감이 잡히는듯 .. _ 호흡도 잘 안되서 방해되는 2명 난입 '방해 ! 저쪽에서 하세요 ! ' 하니 뭐라 뭐라 ~ '하던 말던 듣지 않고 무시 수영 ~' 4일을 참다가 말함 ~ 저런 사람들은 대화 안됨 일방적인 통고가 제일 방법 _ 명상호흡 앙금처럼 가라 앉은 수십년전의 기억이 떠오름 잘 못 알았던 것들을 알게 됨 뭐 좋은 기억은 아님 장마 May the Force be with you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May the Force be with ..

훈련일지 2022.07.13 (2)

7월12일훈련ZIP-'동네수영장151일차'

화요일 12 (193일차) 오늘의 훈련 수영 1500m + 코어 + 스트레칭 + 명상호흡 _ 컨디션 50% 오른팔안쪽엘보 통증 스트레칭&아이싱ING~ _ 수영 ± 75% * 자유형 * 1000m 접영드릴 * 500m 몸이 말을 듣지 않음 쵔 ... 다 됨 출수킥 하나가 안됨, 타이밍 잡지 못함 출수 킥 강, 입수 킥 약으로 배움 출 중 ~ 입수 강 ~ _ 유튭 접영 영상 검색 ~ 3 가지 드릴을 답으로 선택 ~ 훈련 ~ _ 명상호흡 밥 많이 먹고 하면 안됨 ㅋㅋㅋ 2022 장마 May the Force be with you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훈련일지 2022.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