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 21

6월29일훈련ZIP-'확(살이)찐자의 동네헬쑤장21일차'

화요일 29(179일차) 오늘의 훈련 달리기 W2k + 600*400*4k + 100*100*1km +C500 _ 뭘 믿고 ! 재활운동5주차부터 인터벌인겨 ? ..지만 .. 걍 한다 ~ 숨골이 배 가운데까지 트임 이 몸무게에 웬 ? 이지만 .. 명상호흡을 빡세게 ! 했던 걸 기억해보면 ..이 정도도 사실 미흡한 결과물 올 초에 했던 달리기근육훈련도 도움이 됬지만 .. 사실 미흡한 결과물 _ 헬스 달리기로 칼로리 소진 후 하는 헬스 고통스럽다 왜냐고 ..힘드니까 ~ 하튼 풀다운 15k 로 시작했는데 ..오늘 100k*1 가 됨 힘들 때마다 '노화에 노쇠가 겹쳤다' 고 도돌이표에 3절까지 불러제꼈는데 .. 제길슨 틀렸다 하면 된다 ..물론 '안되는 건 안한다' *보조훈련에 대한 보다 심도 깊은 관찰 완성 여..

훈련일지 2021.06.30 (2)

6월28일훈련ZIP-'확(살이)찐자의 동네헬쑤장20일차'

월요일 28(179일차) 오늘의 훈련 동네헬스장 _ 달리기 C2k + 600*400*5km +100*100*2km+C1k 몸이 아직은 안되는데 ..효율을 일깨우기? 위해선 자극 ! 이 필요함 일단 시작하고 보는 인터벌 킥이 되살아 날듯 말듯 함 근간에 될듯함 호흡은 아직 힘듬 68k 몸무게에 이 정도 뛸 수 있는 건 ..달리기근육훈련을 해놓은 덕분인듯 _ 수영근육 셩근육을 개조져서 깨우는데 ..50% 두 못 살아났음 답답해서 손이 ㅂㄷㅂㄷ 거릴만큼 조지니까 !!! 팔뚝과 이두가 뿔쑥 ! 해짐 옰 이 나이에서도 근육발달이 이 정도까지 가능하다니 !?! 식단조절 하나 안했는데 ?? _ 3주차 인바디 함 내장지아레벨이 7 (1~9) 쌀을 주식으로 하는 아시아인의 특성이 고대로 반영됨 근디 내는 하루 2식에다가..

훈련일지 2021.06.29

6월25일훈련ZIP-'확(살이)찐자의 동네헬쑤장19일차'

금요일 25(176일차) 오늘의 훈련 달리기 60분 50분째 인터벌 시작 3분 버티다 털썩 .. 어제 달리기80분으로 체력소진 잘 뛰어지는 대신 속력을 높이면 퍼짐 두터운 운동화로 교환 확실히 앞발바닥이 안아픔 뭐 며칠 가겠지 .. 더워서인지 땀 뻘뻘흘림 _ 헬스 불금이므로 종목 하나로 조지는 날 오널은 '활배' 턱걸이 보조기구로 6*10 풀다운 기구로 4*10 10셋 조짐 분명 ㅂㄷㄷㅂ 거렸던 근육 집에 오니 멀쩡 ~ 도대체 왜인거지 ?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훈련일지 2021.06.27 (2)

6월24일훈련ZIP-'확(살이)찐자의 동네헬쑤장18일차'

목요일 24 (175일차) 오늘의 훈련 달리기 80분 달리기가 주운동인데 헬스로 기울고 있음 해서 균형잡기 견딜 수 있는 속도가 높아지고 있음 조금 쉽게 갈까 ? 하다가 속도를 높이면 됨 응 ?! 해서 높이고 있는 ㅎㅎ 오늘은 종아리피로감이 강했음 경험상 20km 뛰면 면역력이 확 떨어짐 조심해야 할때이니만큼 조심오브조심 !_ _ 살이 빠지는 순서는 .. 머리부터 시작해서 마지막이 배 다리부터 시작 마무리가 배 머리와 발부터 시작해서 배가 마지막으로 빠짐 그런데 요번에는 그냥 쫘악 빠지고 있음 벌써 배부분의 지방이 녹기 시작함 스포츠매니아 22년차인데 이건 대체 뭐지 ? 하는 부분이 너무 많음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훈련일지 2021.06.26 (2)

6월23일훈련ZIP-'확(살이)찐자의 동네헬쑤장17일차'

목요일 24 (175일차) 오늘의 훈련 달리기 70분 + 헬스 _ 달리기 10분마다 속도 +1 다시 시작하는 달리기 호흡이 길어지고 있음 가슴에서 쉬어지다가 계속해서 뛰면 숨이 점점 내려가면서 길어짐 달리기로 몸이 단련되면서 호흡은 배꼽아래 오줌보까지 내려감 거기에 다다르면 몸이 낼 수 있는 출력의 한계로 꽤나 오랫동안 달릴 수 있음 즉 자신의 한계치에 다다를 수 있음 선수의 경우는 모름 내는 그냥 일반인이니까 ~ _ 거기에 인간의 몸을 50년 이상 쓰면서 얻은 노하우 + 쓰레기훈련으로 얻은 데이타가 업글됨 근육의 효용성과 단련에 대한 노하우가 쌓임 다음 달부턴 그 근육을 단련할 것 _ 헬스 코어>셩근육 위주ING ~ _ 1년에 두달 헬스장 다니는 거 4번인가 5번 했는데 .. 이번엔 놀랄정도로 빨리 체..

훈련일지 2021.06.25

6월22일훈련ZIP-'확(살이)찐자의 동네헬쑤장16일차'

화요일 22(17일차) 오늘의 훈련 동네헬스장 _ 달리기 70분 10분에 1씩 속도 높이며 달리기 잘 뛰어짐 이상할 정도로 빨리 높아짐 아 여기 헬스장 터가 조은 가봄 ! 동사무소 헬스장은 런닝머쉰 좋았는데 ..뜀질이 고통스러웠음 _ 1년중 _ 12월, 1월만 헬스장에서 운동 한 것이 4회 정도 됨 이번처럼 체력이 빨리 올라가는 것은 처음임 이유를 찾고 있음 뭐지 터가 좋은겨 ?!! _ 헬스 코어 조지고 남는 힘으로 셩근육 조지고 남는 힘으로 어깨, 승모 조짐 풀다운 80k 100회 가능해지만 셩근육 기본완성 .. 레그업 한번에 1,000번 가능하면 수영하기 편해짐 또 셩근육 뭐가 필요해떠라 ?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훈련일지 2021.06.24 (2)

6월21일훈련ZIP-'확(살이)찐자의 동네헬쑤장15일차'

월요일 21 (173일차) 오늘의 훈련 싸이클 14.5km + 헬쑤 싸이클 _ 출발 분명 맞바람이었는데 32을 유지 했는데 뒤 돌아서니 또 맞바람 ? 바람을 느끼는 부분?이 퇴화가 됬나 ? 이건 최소 4m/s 이상 5 정도 서풍 쨋든 자세 안 나오는 잔차로 바람 뚫다보니 온 몸이 쫄딱 젖음 6월 치곤 매우 더움 올 여름은 더움 ! 헬스장 _ 달리기 30분 시간 읎어 굵고 빨리 _ 헬쓰 배 > 승모 > 어깨 > 광배 배를 가장 힘들고 어렵게 조지고 나머지 순으로 조짐 _ 할매들 수다 + 음악 ..이 섞임 휴지로 귀 막았는데 ..이상한 소리가 들림 힐깃 봤더니 .. 웬 나사 대여섯개 풀린 30대 ? 남 노래 부름 응 ??? 막장 오브 난장판이 되버림 사람들 이게 웬일 하며 눈치 보기 시작 난 집에 가야지 주..

훈련일지 2021.06.23 (2)

6월18일훈련ZIP-'확(살이)찐자의 동네헬쑤장14일차'

금요일 18(169일차) 오늘의 훈련 스텝업 천회 _ 기억도 없다 하도 오래전에 한 '천회운동' 천회는 사실 기본이고 목표는 '만회' 어렵다 쉽지 않지만 하다보면 되더라 그리고 백회 스쿼트 했다고 근분해증 걸려 병원에 가는 건 ..'대체 뭐지 ?' 즈질HP 레오아재도 괜춘한데 왜인거지 ? 철인3종을 하다보니 된다 ? 뭐 그런 단순무지 레파토리 같다 _ 횟수로 조짐 vs 무게로 조짐 둘 다 명확한 파워증강훈련 ..임 이건 뭐 상식이 됬고 그런데 .. 결론점은 다르다 그걸 모른다는 건 답이 딱 나온다 '둘다 안해봤거든 ~' _ 평속40 이 되고 싶다고 .. 4년여를 이를 갈며 레그프레스를 해서 ..500kg 3회 까지 가능해졌다 그 해 여름 춘천오투에 나가서 싸이클을 죽을 쒔다 주유소 화장실에서 ..... ..

훈련일지 2021.06.19 (2)

6월17일훈련ZIP-'확(살이)찐자의 동네헬쑤장13일차'

목요일 17(169일차) 오늘의 훈련 _ 달리기 60분 어제 잘 뛰어져서 깜놀함 오늘은 더 잘 되려나 ? 하며 계속 속도를 높여가며 뛴는데 ..됨 속도 17 ~20까지 뛰는데 .. 킥이 안됨 에효 ~ 다리힘이 딸림 어쩐지 줄넘기가 잘 안되더라니 .. _ 헬스 비게 속에서 근육들 자리잡혀감 힘도 잡혀가고 사람의 몸은 늙어 듁을때까지 단련이 가능하다더니 ..아직은 단련이 되고 있음 30대부터 웨이트 안하면 몸이 무너지기 시작함 유산소운동도 젊었을때 해야됨 늦게 시작하면 한계점이 높지 않음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훈련일지 2021.06.18 (2)

6월16일훈련ZIP-'확(살이)찐자의 동네헬쑤장12일차'

수요일 16(167일차) 오늘의 훈련 _ 달리기 30분 천천히 30분 인터벌 런닝화 바꾸는 걸 깜빡함 한단계씩 스텝업되는 느낌 수면이 모잘라 듁을 맛임 킥하는 힘이 50% 정도 밖에 안됨 _ 헬스 뻠삥감 오기 시작 대뱃살의 지방 녹아 내림 가죽이 흐늘흐늘 해짐 여기다 무염식 추가하고 수분 쫙 빼면 ㅋ 쪼글쪼글 해질텐데 할리가 읎음 ㅋㅋ 단백질 보충이라고는 계란 몇개 먹고 있음 미넬랄 섭취가 중요한디 ...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훈련일지 2021.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