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20. 8. 15. 05:30

금요일 14 (33주 227일)


오늘의 훈련

홈짐 + 마실자전거


_

 덤벨로우 

 15 X 11 = 165'

_

 덤벨컬숄더프레스

 10X2=20'

_

 서서무릎올리기

 100X3 =300'

_

 목 부하+ 

 10X10 = 100' 

_

 덤벨런지

 20X5 = 100'



*50대 등근육 키우기ING~

 덤벨, 튜빙으로 하고 있음

 기구 사용하면 효과 2배일텐데 ..매우 아쉬움


*어제 오늘 이어지는 은근한 양쪽무릎통증

 '비 ?' 다리 스트레칭 하는데 '응 이거 근육풀리는 증상!'

 내려갈땐 수직짬푸~ 올라갈땐 한스텝씩~ 인데 ..

 내렸갔다 ㅠㅠ

 근데 더 내려갈때가 있나 ??


*뻠삥된 팔뚝을 보고 마눌몬` 가라사대 ''배를 해 !''

 팔뚝(근육)과 대뱃살이 동시에 뻠삥 됬다 ~

 등훈련 했는데 ...











20년 8월 14일 ''구암나들목 근황''




안양천 - 구암나들목 구간 청소 중






뻘이 30 ~ 60cm 이상 쌓여서 ..저걸 어느 세월에 청소하나 ? 헸는데 ..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깨끗해져 있네요


대단합니다 !






저 구암나들목 입구에 ..한뼘 넘는 두꺼운 뻘이 쌓여 있었답니다





저 나무가 그 거센 물살을 견뎌냈다니 대단합니다 










20년 여름 경자년 매미 근황 



동명상에 표시 된 시간 ..아침 5시 20분 ..


이후 6회 더 기상별곡을 ...


아침식사 후 커피 마시다가 5분 정도 떡실신 했다는  ㅡㅡ';









화이팅 !!!

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