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8.01.29 05:30

22 -1/4 ↘5m/s 102㎍/㎥



오늘의 훈련

#37 새벽달리기

달리는 내를 누가 쫒아 옴 ..뒤를 보니 내보다 큰 외국녀자

속도를 늦취니 조절하며 따라옴

해서 시작하는 인터벌 ㅡㅡ;


안춥다 !  적응완료 하니 봄이 오는 ..아니 낼은 강추위 예고

새벽운동하는 사람들 많아지기 시작


목구녕이 가렵고, 재채기, 가래

이눔의 감기는 언제 낳을려나 ?




23 -14/-5 ↘5m/s 43㎍/㎥

미세먼지냐 ?  최강한파냐 ? 에서 한파를 선택했다

그러나 ! 어차피 ! 매냥 ! 돼짐주의발령 ~



#38 새벽달리기

오늘도 사람들이 ...적어졌다 ㄷㄷㄷ 추워 ~

설렁설렁 준비운동으로 체열 올리고, 관절조심하면서

설설 뛰어 다녀오기

최강한파 ..시좍 ㅡㅡ;


목감기 시좍 ㅜㅜ

돼짐주의보 발령 ~~~




 24 -15/-8 ↘5m/s 47㎍/㎥

어제보다 바람이 덜하지만,  공기는 더 차갑다 ㄷㄷㄷ



#39 새벽달리기

추위도 추위지만 ! 이 눔의 매섭고 차갑고 아픈 서풍이 실타 !

사람들 읎어짐 ...


느무느무 춥구나 !

난 누군가 ? 여긴 어딘가 ? 왜 뛰고 있는가 ?

집은 어디드라 ?

하다가 ..드러옴 ㅜㅜ




 25 -16/-8 ↘4m/s 37㎍/㎥

어제보다 더 추워 ! ㄷㄷㄷ 



#40 새벽달리기

매일 매일이 북극체험임 ㅆㅂ !

게다가 

매일 매일 더 더 더 추워짐 ㄷㄷㄷ

바람이 쬐금 약해져서 살만하다




 26 -1/4 ↘5m/s 102㎍/㎥

미친추위 ! 어제보다 더 춥다 ㄷㄷㄷ



#41 새벽달리기

매일 매일 더 더 추워지는데 ..

오널은 아예 걍 대놓고 어쩌자고 이 지랄 ?!

반쯤 뛰다가 드러왔다


역시나 ..

포기는 달콤하다 ㅋㅋㅋ


언놈이 겨울 맹글었냐 ?

걸리면 알쥐 !  코딱지 멕일거다 응 !




27 -13/-4 ↘1m/s 76㎍/㎥



#42 새벽달리기

요전엔 ..

최강한파+5m/s 서풍 _조합으로 추웠는데 ..


오널은 한파만으로 요 며칠보다 더 추움

이건 뭐 ..

내가 왜 ? 뭐땀시 ? 이러는 거지 ? 여긴 어디 ? 

버퍼링정지 !


목감기고, 기침, 가래, 두통 ..증세

병원에 가서 감기약 받아옴


숴야겠다 !




28 -7/-2 ↘4m/s 33㎍/㎥

한강 유빙 ..어릴적엔 여기서 썰매타고, 스케이트 타고 ...



오늘의 훈련

휴식












달무지개가 떴음



스맛폰으로 사진 찍고 콤터에서 보니 ..


달 아래쪽에 흰구체가 움직임 옰 !




거 들으시오 !


내도 그런거 잘탈 수 있다오


한대 내 주시오 응 !













ps _문재인대통령의 생신을 축하드림니다


건강하십시요



화이팅!!!

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감기가 낫지도 않았는데 운동을 하시다니 열정은 대단하지만 걱정되는군요

    2018.01.29 06: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타고 가실 때 .. 저도 함께 데리고 가시지요 ... ㅎㅎ
    내일모레면 입춘이고 .. 이제 겨울도 끝이 보입니다 ..
    힘내십시오 .. ^^

    2018.02.02 08: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