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8.02.26 05:30

19 -2/6 ↘3m/s 69㎍/㎥

lily for safety !!!



오늘의 훈련

#8h 간 걷기

피곤*피곤 _한 걷기

사고로 인한 발가락이상으로 _다리통증 < 발통증


가장 힘든 점은 ..

늦은 피로회복,  되더라도 50%정도의 컨디션 ㅜㅡ;


하튼

''어려움은 이겨내는 게 아니라 견뎌내는 것''




화 20 -3/6 ↘3m/s 69㎍/㎥

설날 지름대축제 ..이 후 저 만큼 더 옴 ~



오늘의 훈련
#8H간 걷기

어제보다 약간 더 오른듯한 체감온도

상의 하나 벗었더니 _발걸음이 가벼워지는 놀라움 !

복장에 대한 고심, 앞으로 뭘 입어야 쾌적할까 ?



심한 허기 + 계속되는 체중감소 _때문에 억지로라도 밥을 대량섭취하고 있었는데 !

오늘부터 식단에 삶은계란 추가, 그만큼 밥줄임

해떠니 ..허기감소 !

 



수 21 -2/6 ↘2m/s 53㎍/㎥

한파가 물러갈듯 갈듯 가지 않음 쵔 ...



오늘의 훈련

휴식

먹고, 10시간이상 수면하기

뜨건 물에 푹 담그고 사우나 하면 A+ _인데 쯥쫩쭵

아쉬움 ...




목 22 -4/6 ↗4m/s 79㎍/㎥

기온이 풀렸다지만, 아직 찬바람 씽씽, 스케줄이 빡빡했지만, 계속 이어지는 기막힌 타이밍찬스로 모두 해결 ~



오늘의 훈련

시간읎음 _의 강제휴식


스켈금메달 윤성빈 허벅지가 63cm 라고 들었다며 ..

줄자 들고 온 마눌몬

쟤보니 58cm

근육은 계속 빠지고 있음 ㅡㅡ;



뭐 어찌됬건 ..

2018/02/22 저녁 오른쪽허벅지 계측결과 58cm




금 23  1/9 ↗3m/s 156㎍/㎥

내가 내다 !  2년만에 차 닦고 며칠 후 눈 ㅜㅜ



체감은 서풍

오늘의 훈련
#8시간 걷기
스맛시계를 느슨 하게 꼇드니만, 계측실패 !
이런 ..적응기간이 필요하네 쯥



오늘의 몸무게 

63.9kg

단백질보충이 필요해~




토 24 0/5 ↘2m/s 51㎍/㎥

지난주만 해도, 한강은 얼어 있었음 ..햇빛각도가 또 변함, 날씨변화는 증말 흥미진진함



오늘의 훈련
#8시간 걷기

1. 당연하게도, 모든 걷는 사람들 1위 ㅎㅎ

점점 적응이 되어감

적응이 되면, 반전의 모멘트를 계속 추가 예정


2. 당연하게도 지방이 계속 빠지고 있음

근육도 같이 빠지고 있음 쵔 ..




일 25 -2/6 ↘2m/s 70㎍/㎥

상현달 두둥 _좋은 일이 있을 거임 !



오늘의 훈련
#8시간 걷기
계란5개에 밥을 극단적 과식을 함, 소화제 마심
낼 부터는 밥양조절요 !

인간관계는 늘 살얼음판 위를 걷는 듯 조심해야함 ..
싸이코와 쏘시들이 득시글 거림, 고립될 수는 없고, 참 내 ~









Time have changed ~





여당이었던 시절에는 ..오라고 돈가방을 줬다고 뉴스가 있습니다만, 


지금의 야당이 되어서 오지 말라고 시위를 합니다




이유는 ..'시대가 바뀠습니다' 혹은 '내가 지난 여름 뭔짓을 했는지, 니가 알고 있기 때문이다 ?'



뭘까요 ?


궁금하지도 않습니다








구러나 시대가 바뀠었어도 바뀌지 않은 것이 있습니다


가깝고도 머언 나라의 신문들은 나팔을 불듯 ,,같은 신호 입니다





''평창올림픽 후 한반도 전쟁나라 !''




이웃나라 전쟁나기를 바라는 심뽀는 뭘까요 ?


관심읎어요 캬악퇬~








화이팅 !!!

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 일본놈들은 무슨 생각으로 저러는지 ..
    그전에 내부의 적들부터 어떻게 사라지면 좋겠습니다 ..

    2018.02.26 10: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내부의 적이 저 ''ㅡ놈''들입니다
      외국의 저명한 미래학자들 왈 ..
      남한은 확'실'하게 흡수통일 할 역량이 있다 ! 라고 합니다 !

      2018.02.28 18:57 신고 [ ADDR : EDIT/ DEL ]
  2. 봄이 오려나 봅니다 날씨가 좀 춥지만 조금 더 버티면 되겠지요

    2018.03.01 19: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