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8.02.05 05:30

29 -10/-5 ↘5m/s 81㎍/㎥



오늘의 훈련

#1 감기 낫기 위한 요양시작


1 새벽달리기금지

2 외출 = 마스크 

3 사람 많은 곳 가지 않기

4 뜨끈한 차&물 3리터 마시기

5 8시간취침은 꼭 지키기

6 손 자주 딱기


_

지난 주말 이틀 연짱 10시간씩 취침했더니 ..컨디션70% 

살거 가틈 ㅎ유 ..




 30 눈 -12/2 ↖25m/s 49㎍/㎥



오늘의 훈련

마눌몬`과 눈길 걷기

춥지 않다 ?!  따뜻한 느낌의 겨울

이게다 영하 14 덕분임


나흘동안 숙면으로 컨디션 70%

날아갈듯 한 느낌




 31 -5/1 ↘2m/s 53㎍/㎥



#43 새벽달리기 .. 새벽눈길산책

건조한 눈 ..밟는 느낌이 뽀드뜩 거리는 게 좋다

바람잔잔, 춥지않음, 컨디션70% ..몸상태 정신상태 모두 요즘 들어 가장 좋음




 1 -8/1 ↘2m/s 78㎍/㎥



#44 새벽달리기

체감바람 1~2m/s 서풍, 체감온도 -10이하, 컨디션 65%


간다 ~ ..면 가는 거다

계산하고, 눈치보고, 폼잡고,  뭐 그런 거 읎고, 생각읎이 맨 앞에서 서서 간다

그러고 뛰었다


낼은 숴야쥐 ㅎㅎ




 2 -6/2 ↘1m/s 95㎍/㎥

강의 흰부분은 눈이 내린곳, 나머지는 얼음



#새벽산책

이번 블루문의 특별함

빅뱅 ?!




 3 눈 -7/-4 ↘1m/s 78㎍/㎥



오늘의 훈련

휴식

체중이 빠지면서 ..근육량 급감

엊그제 62.5kg 이었다가 

오늘은 64.7kg

탈수 ?




 4 -12/-5 ↘4m/s 58㎍/㎥



오늘의 훈련

휴식&스트레칭

배가 푹 꺼짐 ..이러면 무한대급으로 먹을 수 있음

거기에 소화가 잘됨


하튼 체중을 64kg 이하로 유지하면 컨디션이 좋아짐








입춘대길 !!!






절대적인 한파에서는 ..벌레가 죽고,


그 벌레들을 먹는 잡섀가 죽고,


잡섀 먹는 것들도 죽고 ..




따사로운 햇살이 비추고, 새싹이 자라나서, 양들이 풀밭에서 한가로이 거닐기 시작할때


아녀자과 아이들은 햇살을 맞이 하겠지 ..




눈물은 물일까 ?


눈물은 피일까 !




진정한 현명함은 ..


입을 잘 터는 것이 아니라 깊은 어둠속에서 길을 잃지 않는 것이다 !










화이팅 !!!

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쵂오!!!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벌써 입춘이라고 해야 하는데 다시 추워진다고 하니 걱정입니다

    2018.02.05 06: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입춘이라지만 오늘도 영하권날씨 ㅠㅠ

    2018.02.07 09: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입춘 부근이면 날이 풀리고 봄기운이 느껴지는데 ..
    올해는 늦게까지 추위가 연속이네요 ..
    몸무게가 좋은 컨디션이시라니 다행입니다 ..

    2018.02.11 09: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악착같이 퍼 먹고 있어 체중저하를 막고 있는데 입맛이 떨어지면 ..60대 초반으로 갈듯 합니다 ㅡㅡ;

      2018.02.18 16:19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