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8.12.17 05:30

10 -5/4 →1m/s 22㎍/㎥


오늘의 훈련

#W8h

컨디션55%, 맨탈48%

츕다 츄운거 시러하는 1인자

그러나 운동할때만큼은 츄운게 쾌적함


몸의 통증

맨탈 > 왼팔엘보 > 왼발장심 > 오른발입방골 > 왼발 뒷꿈치


호흡의 퇴화

환기량조차 줄어듬을 느낌


강추위에 대한 몸의 변화

몸의 땔감이 다했다는 느낌

여름잡바가 이해갈듯 


운동에 대한 이해력의 내공이 깊어짐


음식이 나를 만든다 ..를 철저히 공감하게 됨


먹는 것보다 해독 ..역시 철저공감


운동 VS 휴식 VS 식단 .. ? 

이것에 대해서 기술하지 안겠씀 ㅋㅋ




 11 -2/4 ↘4m/s 36㎍/㎥


오늘의 훈련

#W8h

맨탈 53% 컨디션 49%
비염환자의 추위는 ''코꽉막힘+콧물줄줄'' 의 악몽
따뜻한 하와이, 공기맑은 하와이, 비키니 하와이 쵂오 ~

해서 '유근피' 차를 마시기 시좍
한쪽 콧구멍이 뻥 뚫리는듯 하드니만, 콧물이 줄줄 ㅠㅠ
이럴때마다 나름 처방은 ..휴지로 콧구멍 막고, 약먹고 약기운 돌때까지 기다리는 거임

최악의 시나리오는 ..
목구멍 아프고, 몸살 걸리고, 콧물줄줄임
이건 증말이지 사는 게 사는 게 아님

그나마 다행인건 잠이 들면 ..콧물이 안나옴 ㅜㅜ

몸상태
왼발뒷꿈치통증 좋아짐
오른발 뒷꿈치 찍힘, 피남 쐤 !
왼팔엘보 > 오른발장심 > 오른발 뒷꿈치

마무리를 어뜨케 해야되남 ㅡㅡ;
마무리 !



 12 -4/2 ↘4m/s 28㎍/㎥


오늘의 훈련

#W8h

맨탈45% 컨디션44%

일나자마자 재채기+콧물+안면가려움증+약간의 두통

며칠전 병원에서 받은 알러지약 복용

'위장 괜잖아 ?' 묻던 의사쌤 말대로 위부분이 뒤틀리는 느낌

할까 ? 말까 ! 하다가 그냥 시작하는 걷기

그렇잖아도 맨탈이 부스러지기 시작했는데 ..

외부적 자극이 들어옴 _갠적으로 이걸 엄청 시러함!!!


마음을 쉽게 비울 순 읎는 법, 일단 왜 지랄이야 ? 묻고 시좍

참 세상은 넓고 미친놈은 많음

궁시렁 대며 걷기, 명상을 전혀 못함

미친놈 빼놓고는 편한 환경이었음


몸의 통증

알러지약복용 후폭풍 > 왼팔엘보 > 오른발장심 > 오른발 뒷꿈치(까짐)  

호흡

지키지 못함 ㅡㅡ'

통증

좋아짐

알러지 땜시 듁을 맛




 13 -4/4 ↘7m/s 45㎍/㎥

눈 + 강추위



오늘의 훈련

#W8h

멘탈49%, 컨디션 48%

왼팔엘보 _자가물리치료 : 찜질+저주파치료+호랭이기름+통증애+물파스

오른발 입방골 _통증애

왼발 뒷꿈치 _굳은 살 쪄개짐 ㅜㅜ

알러지 _증상완화 물론 콧구멍 반은 막히고 반은 그럭저럭

호흡 _막혀가는 느낌, 가끔 돌고래 호흡시도

맨탈 _난 한놈만 찝중해서 패 ! ..를 시도

       매일 한놈씩 줘패 ! 를 해야게씀

걷기 _중력+힘빼기+좁은 보폭

보충제 _종류를 줄이고 있는 중

물섭취 _시간당 400ml

음악 _마녀 밸런티노 파쒜티퀴 반복청취 중 _뭐가 뭐래도 하나쯤 실수 하지 않았을까 ?! 하며 초정밀청취중


나머지 _

기타둥둥 나팔뿜뿜 꽤과리징징




 14 -8/1 ↘3m/s 32㎍/㎥


오늘의 훈련

#W8h

컨디션 45%, 맨탈 43%
수면부족 ..
망치소리에 깨어남, 빡침, ㅂㄷㅂㄷ 떨리는데 몸이 음직이지 않음
깜빡깜빡 자다가 깸 
수면시간 _4'30'' ㅡㅡ"
이 쉒끼업은 어드메 어뜨케 하며 나가 둘러보니, 주차장에서 수리공이 차에 도구를 실구 있음 얼쑤 ~

걷다가 졸다가 깜빡 어지럼증에 화장실도 걸렀음
불쾌력 300% 충전
평소때라면 그냥 참고 지나갈 일을 까칠엔딩 해버림

생각의 다름 ? 
해석의 다름 ?
철학의 다름 ?
언어의 다름 ?
시도의 다름 ?
대체 뭐가 다름 ?
어째서 저런 개수작을 아무렇지도 않게 반복에 반복 할까 ?


인간은 그저 힘으로 눌러야 하는 동물에 불과함 ?!



 15 -7/2 ↘1m/s 41㎍/㎥

또 갔다  강제급식소풍미 ~

괴기짜장 주문 -> 짜장 위에 고기 저렇게 올림(쉽네 쉬워 !)

짜장쏘스 미지근+쏘스 적음+면 덜익음+고기식음 _ 비벼지지 않음

대체 왜 ?  시비 거는거 맞지 !

여기서 폭빨하면 마눌몬`은 체하고 하루죙일 침대에 쓰러질터 ..참고 먹음 ㅂㄷㅂㄷ



오늘의 훈련
ㅂㄷㅂㄷ 휴식



 16 -2/4 →1↖2m/s 43㎍/㎥

오늘의 훈련

휴식










When you wake up find me !



I will kill you ~





총기 자유화 !!!


평범한 사람들이 악당에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힘의 밸런스가 필요함








 PS _

신석기 시대라면 ..평안히 무덤에 계실 분들이 너무 힘들게 지루하고 길게 살고 계심



화이팅 !!!

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월요일입니다 이번 주도 화이팅 하시고 건강하십시오

    2018.12.17 06: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고기짜장은 처음 봅니다 .. 유근피차도 있군요 ..
    겨울이 깊어지면서 힘든 나날이시군요 ...
    겨울이 깊어지면 봄이 가까워지겠지요 .. ^^

    2018.12.17 21: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망치 소리에 깨서 불쾌지수가 마구 올라가셨군요.
    오늘은 푹 자고 행복한 밤 보내시길 바라요.

    2018.12.20 13: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