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8.04.23 05:30

16 5/19 →3m/s 29㎍/㎥

lily for safety !!!


오늘의 훈련

스트레칭&에어스쾃100'


몸컨디션, 통증의 순위 _

발바닥>오른쪽3,4번발가락>왼무릎>왼발목>목

텅증애 사용ing 


마스크 8시간 쓴다는 게 상당한 고역

여러 종유의 마스크 & 밸브마스크 사용ing

틈틈이 사용기 작성ing


식단 바꿈

다시 지방태우기에 몰입하기로


스트레칭

일어나자마자 하고 있음


걸으면서 명상호흡 중

과거를 떠오르지 말고, 미래를 그리자~ 요주의 !




17 7/20 →3m/s 29㎍/㎥

라일락꽃 쵂오 ~~~


오늘의 훈련
#W8h
몸상태 56%
걷기를 마치고 피로감이 적어서 놀람 !
왜 ?
조금 이상한 체감이 듬 ..




 18 7/19 ↗3m/s 37㎍/㎥



오늘의 훈련
#W8h

역시나 _감기기운 ! -> 약복용 -> 돼짐주의보 삐질삐질 걷기

관둘까 ! 했는데 밥먹고 괜춘해짐


몸상태 _

왼쪽족근막염통증, 나머지는 대등소등 기타둥둥


3M밸브마스크 착용 _

대체 뭐가 좋다는 거냐고 !?

체험ing ~




 19 7/18 ↗3m/s 35㎍/㎥



오늘의 훈련

#W8k

감기아웃, 몸컨디션 57%, _ _ _마눌몬` 잔소리 땜시 두통으로 hp 30% 하락장

거기에 머리아픈 소식이 하나 더해졌다가 풀림


사람많은 곳, 냄새, 소음, 굉음, 귀얇음 ...ㅜㅜ;




 20 10/25 ↗2m/s 133㎍/㎥

미세먼지수치 133, 오존나쁜주의보발령
글치만 시계로는 괜춘함, 하튼 조심

오늘의 훈련
W8h
쵂악의 컨디션 뚜뚱
마눌몬`에게 핵폭탄 맞고, 밖에 나가서 갑질하는 꼬라지 보고 핵폭풍 맞고 ㄷㄷㄷ

해서 _
컨디션 -200%
30대 얘가 갑질하는 걸 목격 !
이 텐버드에게 '현실은 足 망' 이라는 걸 깨닫게 해주겠어 ! 결씸 !!!




 21 9/22 →3m/s 29㎍/㎥

늦잠자고, 샌드위치&라떼 만들어 들고 나가 늦은 브런치 먹기



오늘의 훈련

휴식




22 비 14/19 →←3m/s 31㎍/㎥



오늘의 훈련

스트레칭 & 휴식











CCI BANG BIRD 에게 인실足 시전하며 ..




레오가 좋아 하는 라일락 ~




사람나이 30 이면 뜻을 세우고(立志),


40이면 사물의 이치를 터득하고 세상일에 흔들리지 않는다고 했는데(不惑)




저 물건은 어찌 !


약관(20세)에 ''지랄에서 옘병까지'' 을 터는 방법을 터득했을꼬 ~



개 나이 3살이면 풍월을 읊는다는 말이,


정녕 _개소리만으로도 만물의 이치에 다다를 수 있다는 것으로 새겨들어야 한단 말이지 ?!



과연 도'에 이르는 길은 무궁무진 이로다 !




에잌 후 ~







화이팅 !!!

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태울 지방 있으세요 운동을 많이 하셔서 없을 거 같은데

    2018.04.23 07: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고기를 좋아하는 체질이라 늘 비상용칼로리가 비축되어 있는 몸입니다 ㅜㅜ

      2018.05.01 15:45 신고 [ ADDR : EDIT/ DEL ]
  2. 첫화면.... 켐트레일이네요. ㅋㅋㅋ

    2018.04.26 13: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저희집에 라일락 나무가 있습니다 ..
    밤에 퇴근할 때 .. 날아오는 라일락향이 정말 좋아요 ... ㅎㅎ

    2018.04.26 18: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저희동네에도 라일락이 활짝 피었더라구요.

    2018.04.27 00: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